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대구 중화요리 맛집 "연경반점"

by 나무목수 2022. 8. 22.
반응형

중화요리를 먹고 싶을때마다 생각나는 곳! 대구 연경반점이다.

갈때마다 한결 같은 맛이라서 믿고 가는 곳이다.

기본적인 짬뽕, 자장면, 탕수육도 맛이 있지만 요리도 맛이 아주 좋다. 특히 전가복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 날은 짬뽕이랑 볶음밥이 먹고 싶어 방문하였다.

늘 사람이 북쩍였고, 20~3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연경반점

사진으로 다 담진 못했지만 가게 사장님께서 받은 상장이 꾀나 많았다.

짬뽕, 볶음밥이 나왔고 탕수육도 먹고 싶어서 추가 하였다. 과연 다 먹을수 있을까?ㅎㅎ 다 못먹으면 포장하기로~^^

 

 

 

나오는 순간 군침이~~

짬뽕은 맵찔이인 나에게도 딱 좋은 맵기정도이다. 깔끔한 국물과 야채와 해산물이 어울어져있다. 간도 딱 맞다! 굿~~

볶음밥의 간도 너무 좋다~ 어떤곳은 싱겁거나 짜거나 조금씩 달라질수가 있는데 연경반점은 늘 맛이 같다.

밥의 적당한 찰기와 느끼하지 않은 담백함~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도 왜 맛있는거야... 순삭해버렸다 ㅠㅠ

 

 

나에게 탕수육은 찍먹이다. 하지만 연경반점은 부먹으로 나오는데 눅눅할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찹살탕수육도 아닌데 바싹하고 튀김옷이 누껍지 않다.

고기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속이 꽉차있어 식감도 너무 좋다~

분명히 배부를꺼라 남은 탕수육은 포장해서 가자고 했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다...ㅎㅎㅎㅎㅎ

연경반점은 가족들과 함께해도 좋고, 모임 할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늘 완벽했던 연경반점~ 또 와야지^^ 다음엔 전가복 도전~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저녁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3시~5시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222 연경빌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