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전시부터 카페까지! 복합문화공간 "mrnw" with 카페 "파이퍼"

by 나무목수 2022. 9. 14.
반응형

대구에 이런곳이~~!!

칠곡으로 가는 길에 예전부터 특이한 건물이 신축되고 있는걸 보았다.

카페인가? 박물관인가?? 알수가 없었다.

얼마 후 건물 주변으로 주차전쟁과 붐비는 사람들을 보았다.

사람이 너무 많아 그냥 지나칠 수 밖에 없었다 ㅎ

몇일 후 평일 점심때쯤 와보았다. 역시 인기 있는 곳이라 평일에도 사람이...^^

주차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슝~ 주차하고 들어왔다! 드디어 와보는구나!!

외부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노출콘크리트벽으로 견고함과 웅장한 느낌이 든다.

 

mrnw

외부는 아기자기한 정원과 연못이 있다.

실내에 들어가기 전에 건물과 건물을 이어주는 공간이 보인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자~^^

"파이퍼"카페가 나오는데 간단한 음료와 디져트가 있다.전시 관람객은 음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디져트는 다소 비싸보인다^^;;

음료 두잔만... 주문하겠다..ㅎㅎ 음료가 나오면 카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이제 구경구경~~~~

mrnw

내부는 생각지도 못한 공간이였다. 숲속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고 소나무가 꾀나 많이 있었다.

그리고 귀여운 오리가~~^^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와 힐링되는듯 했다. 도심에 이런곳이 있어서 죠아~~

mrnw

카톡으로 음료가 나왔다는 알림이 왔다!! 두둥~

mrnw

기분전환할때 가끔 생각날것 같다. 카페부터 전시까지 이용할수 있어 일석이조이고,

규모가 크다 보니 사람이 많아도 시끄럽지 않고 좋았다.

대구 칠곡이나 연경지구에 올일 있으면 꼭 한번 와보길 바란다. 

 

 

영업시간 : 오후 12시~저녁 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위치 : 대구 북구 호국로 300-22

전화 : 0507 1318 38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