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스토리

프리미엄 버거를 만나다 "고든램지 버거"

by 나무목수 2022. 7. 11.
반응형

버거를 너무나 좋아하기에 비싼 가격이지만 한번쯤 꼭 가보겠다고 다짐만 하다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는 고든램지 버거!!

 

웨이팅이 많을 것 같아 미리 예약을 했고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이용하면 쉽게 할 수 있다.

월요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대략 15명 정도 되어 보였다.

난 바로 입장!!^^

 

 

테이블은 꽉 차 있었고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분들이 꾀 많았다. 저기가 버거를 만드는 곳인가 보다.

 

 

 

 

이미 알고 있지만 메뉴판 가격 보고 또 한 번 심장이...ㅎㅎ

포레스트 버거, 헬스키친 버거,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제로콜라를 주문했다.

 

헬스키친 버거

 

워낙 주문량이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빠른 약 15분 후 드디어 고든램지 버거를 영접할 수 있었다.
엇.. 생각보다 작네... 살짝 당황했지만 일단 먹어보는 걸로~

 

헬스키친 버거 먼저 한입!
약간의 매콤함과 담백한 아보카도로 입안에 꽉 차는 풍미는 너무 매력적이였다.
그리고 쫄깃하면서 짜지 않은 치즈는 버거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주었다.

 

포레스트 버거

 

 

 

포레스트 버거는 이름대로 뭔가 건강한 맛~ 헬스키친 버거 보다 훨씬 라이트한 버거!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은 포레스트 버거를 추천한다. 

 

양이 작아보였지만 속이 꽉 차서 그런지 막상 먹어보니 넘 배불배불~

 

 

감튀는 언제나 진리...^^ 맛나다~ 트러플향이 어우러져 더 고급스러운 맛! 가격대비 양은 좀 아쉽~

 

비싼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분명 좋은 재료인 건 확실하다.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맛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